수학 학습 과정
과정 |
학년 |
학습주제 |
학습하기 |
복습하기 |
포인트 |
1 |
초등 4학년
|
다섯 자리의 수 알아보기 |
|
|
0
/ 300
|
2 |
초등 4학년
|
십만, 백만, 천만 알아보기 |
|
|
0
/ 300
|
3 |
초등 4학년
|
억과 조 알아보기 |
|
|
0
/ 300
|
4 |
초등 4학년
|
큰 수의 뛰어세기 |
|
|
0
/ 300
|
5 |
초등 4학년
|
수의 크기 비교하기 |
|
|
0
/ 300
|
6 |
초등 4학년
|
(1단원) 큰 수 정리하기 |
|
|
0
/ 300
|
7 |
초등 4학년
|
각의 크기 알아보기(어림하기와 재어보기) |
|
|
0
/ 300
|
8 |
초등 4학년
|
각 그리는 방법 알아보기 |
|
|
0
/ 300
|
9 |
초등 4학년
|
직각보다 작은 각과 직각보다 큰 각 알아보기 |
|
|
0
/ 300
|
10 |
초등 4학년
|
각도의 합과 차 |
|
|
0
/ 300
|
11 |
초등 4학년
|
삼각형 세 각의 크기의 합 알아보기 |
|
|
0
/ 300
|
12 |
초등 4학년
|
사각형 네 각의 크기의 합 알아보기 |
|
|
0
/ 300
|
13 |
초등 4학년
|
(2단원) 각도 정리하기 |
|
|
0
/ 300
|
14 |
초등 4학년
|
(세 자리 수)×(몇 십)알아보기 |
|
|
0
/ 300
|
15 |
초등 4학년
|
(세 자리 수)×(두 자리 수)알아보기 |
|
|
0
/ 300
|
16 |
초등 4학년
|
몇 십으로 나누기 |
|
|
0
/ 300
|
17 |
초등 4학년
|
몫이 한 자리 수인 몇십몇으로 나누기 |
|
|
0
/ 300
|
18 |
초등 4학년
|
몫이 두 자리 수인 몇십몇으로 나누기(나머지 없음) |
|
|
0
/ 300
|
19 |
초등 4학년
|
몫이 두 자리 수인 몇십몇으로 나누기(나머지 있음) |
|
|
0
/ 300
|
20 |
초등 4학년
|
곱셈과 나눗셈 활용하기 |
|
|
0
/ 300
|
21 |
초등 4학년
|
(3단원) 곱셈과 나눗셈 정리하기 |
|
|
0
/ 300
|
22 |
초등 4학년
|
평면도형의 밀기 |
|
|
0
/ 300
|
23 |
초등 4학년
|
평면도형의 뒤집기 |
|
|
0
/ 300
|
24 |
초등 4학년
|
평면도형의 돌리기 |
|
|
0
/ 300
|
25 |
초등 4학년
|
평면도형의 뒤집고 돌리기 |
|
|
0
/ 300
|
26 |
초등 4학년
|
(4단원) 평면도형의 이동 정리하기 |
|
|
0
/ 300
|
27 |
초등 4학년
|
막대그래프 알아보기 |
|
|
0
/ 300
|
28 |
초등 4학년
|
막대그래프 그리는 방법 알아보기 |
|
|
0
/ 300
|
29 |
초등 4학년
|
막대그래프 이해하기 |
|
|
0
/ 300
|
30 |
초등 4학년
|
막대그래프 활용하기(두 가지 항목 한 번에 나타낸 막대그래프) |
|
|
0
/ 300
|
31 |
초등 4학년
|
(5단원) 막대그래프 정리하기 |
|
|
0
/ 300
|
32 |
초등 4학년
|
수의 배열에서 규칙 찾기 |
|
|
0
/ 300
|
33 |
초등 4학년
|
도형의 배열에서 규칙 찾기 |
|
|
0
/ 300
|
34 |
초등 4학년
|
계산식에서 규칙 찾기 |
|
|
0
/ 300
|
35 |
초등 4학년
|
규칙적인 계산식 찾기 |
|
|
0
/ 300
|
36 |
초등 4학년
|
(6단원) 규칙 찾기 정리하기 |
|
|
0
/ 3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