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내용
Phonics 단계는 영어를 처음 접하는 학습자들의 수준에 맞게 “모험”이라는 컨셉으로 학습자의 흥미를 유발 시켜 효과적인 학습이 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콘텐츠 소개
- Charactor
- Story
- 어느 날 평화로운 꼬마별에 악당이 침입하여, 꼬마별의 평화를 유지하는 6개의 키스톤을 훔쳐간다.
이로 인해 꼬마별은 황폐해지고, 악당은 꼬마별을 장악하게 됩니다. 악당은 꼬마별의 힘의 원천인
6개의 키스톤을 지구 곳곳에 나누어 숨겨 놓고, 꼬마별의 토키와 와글은 이를 찾아 지구로 떠난다.
학습 시스템
- Opening
- 플래시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되어 학습자들이 학습에 흥미를 느끼도록 학습동기를 부여하고 그날 학습할 단원의 학습목표를 제시하는 역할을 합니다.
Opening : MISSION 수여
Opening : MISSION 수여 |
 |
- 형식 : 플래시 애니메이션
- 역할 : 학습동기와 흥미유발 학습목표 제시
- 에듀테인먼트(Edutainment) : 어드벤쳐 애니메이션을 통하여 학습자에게 Mission 수여
예) 미션1. 해적선을 탈출하라
|
- Learning
- Learning 부분은 4가지 부분(Sound, Letter, Word Recognition, Song & Chant)에 대해 학습을 하게 되며 플래시 게임형태로 문제가 주어져 학습자들이 흥미롭게 학습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Learning
01 Sound Recognition |
02 Letter Recognition |
03 Word Recognition |
04 Song &Chant |
묶어있는 동아줄 풀기
|

보물지도 찾기
|

올래 보트로 이동하기
|

해적선에서 탈출하기
|
- 형식 : 플래시 게임
- 역할 : 게임을 통한 학습활동, 단계별 학습활동(4단계 임무수행)
- 에듀테인먼트(Edutainment) : 단계별 임무수행
예) 주인공이 납치된 공주의 행방을 알아내는 과정
|
- Closing
- Closing 부분은 학습자가 학습한 결과에 대해 학습점수와 코멘트를 확인 할 수 있으며 평가 포인트가 주어져 학생들의 학습 동기 유발을 해줍니다. 또한 학습 결과에 대해 다시 보기 기능을 제공 자신이 틀린 문제에 대해 확인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Closing
ENDING : 미션 공개 |
CLOSING : 체계적 학습관리 시스템 |
|

|
- 형식 : 플래쉬 애니메이션
- 역할 : 학습에 대한 보상, 목적달성에 의한 성취감
|
- 학습결과 : 학습자의 학습한 결과를 보여줌. 도표 또는 그림으로 보기 쉽게 제시 → 학습과제 수행 자동평가 또는 교사의 코멘트 → 영역에 따른 학습평가 그래프 제공
- 포인트 제공 : 평가 포인트와 완료 포인트 제공
|
학습내용
Phonics 단계동영상은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알파벳의 음가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강사 소개
강사소개 테이블
Lisa Kelley
|
연세대학교 한국어교육 석사
현 YBM e4u 사이버 어학원 영어회화 강사
현 EBS 잉글리쉬 카페 진행
현 아리랑 TV Let's Speak Korea MC
현 KBS radio 김선아의 노래 선물 영어 Corner
|
학습 시스템
- Opening
-
Opening
Opening |
|
|
- Learning
-
Learning
01 Let's Begin |
02 Preview |
03 Fun Lecture |
04 Summary |
|

|

|

|
|
- 학습할 내용에 대한 여러가지 Activity를 통한 선행 학습
|
- 리사 선생님의 수준 높은 강의를 감상
- 일반화질, 고화질 제공
|
|
- Closing
-
Closing
Closing |
|
|